주민의 소리함

녹번종합사회복지관은 기관 이용자 및 주민의 의견과 어려운 점(고충)을 듣기 위해 다양한 접수방법을 마련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.

아래의 게시판에 의견을 보내주시면, 사안에 따라 즉시 답변 드리거나 고충처리위원회에서 접수・논의하여 관련부서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1. 홈페이지 ‘주민의 소리함’ 의견 제시

2. 이메일 접수 : nokbeon@gmail.com

3. 전화접수 : 02-388-6341(대표번호)

4. 방문접수 : 복지관 2층 ‘주민의 소리함’,

2층 기획운영팀 방문 접수

녹번종합사회복지관은 기관 이용자 및 주민의 의견과 어려운 점(고충)을 듣기 위해 다양한 접수방법을 마련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.

아래의 게시판에 의견을 보내주시면, 사안에 따라 즉시 답변 드리거나 고충처리위원회에서 접수・논의하여 관련부서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1. 홈페이지 : ‘주민의 소리함’ 게시

2. 이메일 접수 : nokbeon@gmail.com

3. 전화접수 : 02-388-6341(대표번호)

4. 방문접수 : 복지관 2층 ‘주민의 소리함’,

2층 기획운영팀 방문 접수